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고객사를 위하여 고객사 중심의 커스터마이징 된 View를 제공합니다.
마켓링크는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통합 분석 모델"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성장을 위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국내 주요 유통사 및 멤버십의 POS Data로 채널별 지역별 시장규모부터 단품 단위 성과까지 상세하게 집계하여 제공
대형마트/슈퍼마켓/편의점 등의 주요 유통사 점포별 PoS Data를 통한 상권 및 점포의 매출 분석
실구매 및 결제 데이터 기반의 소비행태 심화 분석 (고객/바스켓/스위칭 등)
가격민감도, 수요예측 등 고객사별 맞춤 분석데이터를 가공 및 생성 (고객사 내부 데이터와 결합 가능)
구분 | 분석서비스 |
---|---|
KAD(Key Account Data) |
|
TMA (Triangle Market Analytic) |
|
F&B Tracker |
|
Analytic |
|
데이터 결합분석 |
|
상품분석, 고객 구매 행태 및 특정 유통사 개별 실적을 Package 형태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를 통합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