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Retail Data Service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는 고객사를 위하여 고객사 중심의 커스터마이징 된 View를 제공합니다.

RDS

마켓링크는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통합 분석 모델"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성장을 위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Retail Index

Retail Index

국내 주요 유통사 및 멤버십의 POS Data로 채널별 지역별 시장규모부터 단품 단위 성과까지 상세하게 집계하여 제공

KAD

KAD

대형마트/슈퍼마켓/편의점 등의 주요 유통사 점포별 PoS Data를 통한 상권 및 점포의 매출 분석

Shopper

Shopper

실구매 및 결제 데이터 기반의 소비행태 심화 분석 (고객/바스켓/스위칭 등)

Analytic

Analytic

가격민감도, 수요예측 등 고객사별 맞춤 분석데이터를 가공 및 생성 (고객사 내부 데이터와 결합 가능)

구분 분석서비스
KAD
(Key Account Data)
  • 국내 대형마트/슈퍼마켓/편의점 등의 주요 유통사 점포별 PoS Data를 통한 상권 및 점포의 매출 분석
  • 구매 영수증 기반 채널 Customized KAD
  • KAD Plus 모델을 통한 매출연계 심화 분석 서비스
TMA
(Triangle Market Analytic)
  • 국내 주요 유통사와 협업 된 POS 및 다양한 소스 데이터 활용
  • Sales: Category 단위 채널별 Market Size를 포함한 세부 SKU 수준의 판매성과 제공
  • Shopper: 주요 채널 고객 및 장바구니 분석
  • Store: 유통사별 고객 및 자사 경쟁력 데이터
F&B Tracker
  • Food & Beverage 프랜차이즈 소매업태 카테고리 성과
  • 채널, 브랜드, 고객 Demo profile 분석
Analytic
  • 통계 모델링 기반 심화 분석
  • 가격민감도, 수요예측, 판촉행사 유형별 효과 분석 등
데이터 결합분석
  • 국내 금융, 지리, 통신, 신용 등 다양한 이종 데이터 활용
  • 상권, 고객, 상품판매 연계 분석을 통한 다양한 주제, 업태 분석

상품분석, 고객 구매 행태 및 특정 유통사 개별 실적을 Package 형태로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핵심 지표를 통합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tail Data Service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