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리테일 컨설팅

고유한 CPSO 분석방법을 통하여 옴니채널 환경에서 상품, 고객, Big data를 활용한 통합분석을 진행하고, 이를 통한 인사이트 발굴과, 점포에 적용하는 현장 컨설팅까지 지원하는 Total Solution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ustomer Insight

온라인 ( PC/MOBILE),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라이프스타일, 쇼핑행태를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 전략수립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라이프 스타일 분석
  • 채널별 쇼핑행태 분석 (Omni Shopper Journey, 채널별 만족도 진단등)
  • 브랜드 진단 및 개선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컨설팅
  • Mobile Log data를 통한 In App 활동분석

Product Insight

시장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출시에서 개별 SKU Level의 가격, 구색, Package전략을 통한 최적의 상품운영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카테고리별 매출분석을 통한 기회 카테고리 발굴
  • 구색 최적화
  • 가격 최적화 (정규,판촉)
  • 신상품 출시전략 수립, 컨셉을 활용한 사전 예측 및 사후 현장 모니터링
  • 시즌별 상품운영 전략

Store & Operating Execution

옴니 채널 유통환경에서 채널별 최적 설계를 통한 매출 및 이익향상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컨설팅
  • Zoning, Display, Lay out, POG 컨설팅
  • Web Display 최적화
  • Off line매장 방문 현장 컨설팅 (개인 유통채널)
  • 상권분석 (입지분석, 상권별 출점업태 추천 등) 컨설팅

옴니채널 환경에서 상품, 고객, Big data분석의 통합적 접근을 통한 인사이트 발굴과, 이를 통한 현장 운영 전략 수립에서 집행, 모니터링 평가의 Total Process관점에서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상품전략

상품전략

시장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출시에서 개별 SKU Level의 가격, 구색, Package전략을 통한 최적의 상품운영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카테고리별 매출분석을 통한 기회 카테고리 발굴
  • 구색 최적화
  • 가격 최적화 (정규,판촉)
  • 신상품 출시전략 수립, 컨셉을 활용한 사전 예측 및 사후 현장 모니터링
  • 시즌별 상품운영 전략
채널전략

채널전략

옴니 채널 유통환경에서 채널별 최적 설계를 통한 매출 및 이익향상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컨설팅
  • Zoning, Display, Lay out과 POG 컨설팅
  • Web Display 최적화
  • Off line매장 방문 현장 컨설팅 (개인 유통채널)
고객,마케팅전략

고객, 마케팅전략

온라인 ( PC/MOBILE),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라이프스타일, 쇼핑행태를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 전략수립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라이프 스타일 분석
  • 채널별 쇼핑행태 분석 (Omni Shopper Journey, 채널별 만족도 진단등)
  • 브랜드 진단 및 개선 컨설팅
  •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설팅
Big data 분석

Big data 분석

고객사 내외부 Data를 활용한 통합 인사이트 발굴과 이를 통한 전략 수립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 모바일 In App Log data분석
  • CRM 컨설팅
  • 상권분석 (입지,출점 업태 추천등) 컨설팅
  • Personal level data (금융, 구매등 ) 통합분석을 통한 Lock in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