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공공 컨설팅

공공부문의 정책 및 사업 기획단계에서부터 집행, 평가 단계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략 수립, 조사·분석, 위탁사업 실행, 성과평가·확산 등의 종합적이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책 형성 단계

정책 형성

공공부문의 분야별 특성에 맞는 유의미한 정보를 조사 ∙ 선별 · 분석 · 가공해 신뢰성 높은 지식 콘텐츠를 가장 효과적으로 생산하여 제공합니다.

  • 정책 및 지원사업 수요 조사·분석
  • 산업 실태 조사· 분석
  • 국내외 시장 조사· 분석 (산업, 기술, 정책 동향 정보 등)
  • 이슈 분석
정책 수립 단계

정책 수립

전문화된 기획력과 실행력을 바탕으로 전략기획과 실행, 홍보/마케팅을 결합한 창의적 과업 추진전략 수립과 결과물 도출합니다.

  • 주요 정책 및 사업 전략 컨설팅
  •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컨설팅
  • 사업화 전략 컨설팅
정책 집행 단계

정책 집행

공공지원기관과 민간 기업, 이해관계자 간의 정보 협력과 지원사업 이해도 증진에 기반하여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정책 실행을 지원합니다.

  • 산업(사업) 모니터링 및 컨설팅
  • 기업지원서비스 컨설팅
  • 위탁사업 대행 서비스
정책 평가 단계

정책 평가

공공기관 및 정책, 정부 지원사업의 성과분석 및 관리를 종합화·체계화 함으로써 공공부문의 전략적 성과관리 체계 구축과 운영을 지원합니다.

  • 조직 성과관리 및 평가
  • 정책 성과관리 및 평가
  • 사업 성과관리 및 평가
  • 위탁사업 성과관리 및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