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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베이링크

조사전용 패널의 모집 및 운영을 위한 웹서비스입니다. 2017년 4월 현재 50만명의 대표성 있는 패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대표성과 신뢰성이 있는 서베이리크 패널을 통해서 신속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온라인(모바일)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패널을 통해서 FGI/IDI/Gang Survey 참석자를 신속하게 모집하실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패널 중 고객사에서 원하는 조건 및 인원으로 샘플링하여 별도의 조사패널을 구축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서베이스테이션

온라인(모바일) 설문조사 자동화 서비스 입니다. 설문지 작성, 대상자 선정, 실사관리, 데이터 수집 등 일련의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고객 스스로가 손쉽게 직접 웹 설문을 작성하여, 조사 URL을 공유하거나 이메일/SMS 전송을 통해 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조사채널을 선택/병행할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패널과 연동하여 대표성과 신뢰성있는 조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링크

온라인(모바일) 조사 참여자에게 실시간으로 약 500 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모바일) 질문지와 연동하여 조사 참여 후 응답자에게 실시간으로 모바일상품권 전송이 가능합니다.
상품 교환권 형태의 모바일상품권과 한국문화진흥에서 발행하는 모바일(온라인)문화상품권도 모두 전송이 가능합니다.
조사 종료 후 일괄적으로 참여자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엠랩

엠랩은 Consumer Decision Journey 에 따른 모바일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여 수시로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대응할 수 있는 CX Platfor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엠랩은 모바일 로그 데이터, 검색 데이터, App 사용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엠랩은 ROI 관점에서 실제 구매 행동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미디어믹스를 제공합니다.
엠랩은 검색부터 구매까지 소비자 행동을 규명하여 비즈니스 이슈에 따라 구체적인 마케팅 액션 플랜을 제공합니다.